반응형


8주 영어완전정복 프로젝트 내 친구 설명하기

<나의 영어 사춘기>









이미 방송이 끝났기 때문에, 주별 학습 자료가 이미 올라와 있어서, 


총 8주간, 2달간의 학습분량이지만, 열심히 하신다면 


4주, 1달내로 마스터 하실수 있으실듯 합니다.






숙제를 받아서 연습을 한후, 


방송에서 이시원 선생님이 멤버들의 숙제 검사를 한 방송 입니다.



방송에서 다른 멤버들을 소개한 영어문장들이니, 


학습에 참고해서, 내 친구 소개를 영여로 말하기 연습을 해보세요.





http://engplay.tistory.com/2726


학습 자료는 위에 포스팅에 있으니 참고 하세요.






My friend's name is 황신혜.


Usually, when I saw her, I thought she was very pretty.

(나는 그녀를 볼 때마다 예쁘다고 생각했어)


She looks very young for her age.

(그녀는 나이에 비해 매우 어려 보여)


And she looks tall, and she is fit.

(그녀는 키도 커 보이고 건강해)


She is fashionable and dresses well.

(그녀는 패션 감각이 좋아서 옷도 잘 입지)


She looks picky ...

(그녀는 까다로워 보여)


... but she is outgoing.

(그러나 그녀는 외향적이지)


She looks quiet, but she is a straight-forward person.

(그녀는 조용한 것처럼 보이지만 사람들에게 솔직해)


And she is smart, and she is passionate about her work.

(그리고 그녀는 똑똑하고 그녀의 일에 열정적이야)





효연 is a very famous Korean singer.

(효연이는 한국에서 유명한 가수야)


I met her at the TV show called 나의 영어 사춘기

(나는 그녀를 <나의 영어사춘기>에서 만났어)


We are in the show together.

(우리는 함께 프로그램을 함께 하고 있어)


She is very pretty, and she is shy.

(그녀는 매우 예쁘고 수줍음이 많아)


When I first met her I was so happy.

(내가 그녀를 처음 만났을 때 나는 행복했어)


I thought she was cute.

(나는 그녀가 귀엽다고 생각했지)


She has a very nice body.

(그녀는 매우 몸매가 좋아)


I like her because I'm her fan.





지상렬 is a very famous comedian.

(지상렬은 유명한 코미디언이야)


I met him at the TV show called 나의 영어 사춘기

(나는 그를 <나의 영어사춘기>에서 만났어)


When I first met him I was happy

(내가 처음 그를 만났을 때 나는 행복했어)


He is very fun and very smart.

(그는 매우 재미있고 매우 똑똑하지)


He is very handsome.

(그는 매우 잘생겼어)


He has a very good body.

(그는 몸이 좋아)


He is very fashionable.

(그는 패션 감각이 뛰어나)


He is very cool.

(그는 매우 털털해)






휘성 is a very famous Korean singer.

(휘성은 매우 유명한 한국 가수야)


I am a fan of him.

(나는 그의 팬이지)


I especially like his song called it <사랑은 맛있다> and <불면증>.

(나는 그이 노래 중에 <사랑은 맛있다>와 <불면증>을 좋아해)


He is a good little brother to me

(그는 나에게 좋은 남동생이야)


I think he is shy but he is very outspoken.

(나는 그가 수줍음이 많지만 거침없이 말한다고 생각해)


I like him.

(나는 그가 좋아)






Jolie is a very famous Korean actress.

(졸리는 매우 유명한 한국의 여배우야)


When I was young, I have seen her on TV.

(내가 어렸을 적에 나는 그녀를 TV에서 봤어)


I thought she was very beautiful.

(나는 그냐가 매우 아름답다고 생각했지)


When I first met her, I was so nervous.

(내가 그녀를 처음 봤을 때 너무 긴장됐어)


Because I always saw her as a superstar.

(왜냐하면 나는 그녀가 슈퍼스타라고 생각했거든)


I wanted to get to know her.

(나는 그녀를 알고 싶었어)


For me, it was a fun to be with her.

(나는 그녀와 있는 게 재미있어)


She has a nice personality, wit, and humor.

(그녀는 성격이 좋고 재치 있고 유머도 있어)


She is good with everybody.

(그녀는 모든 사람과 잘 지내)


She looks very young for her age.

(그녀는 나이에 비해 매우 어려 보여)


She is fashionable.

(그녀는 패션 감각이 있어)


I think she is professional.

(나는 그녀가 프로답다고 생각해)


I wish I could be like her.

(나는 그녀처럼 되기를 바래.)







I will talk about 효연.


효연 is global star as you know.


When I first met her 효연 was just 효연.

(내가 그녀를 처음 봤을 때 효연은 그저 효연이었어)


Because she was 연습생.

(왜냐하면 그녀는 연습생이었기 때문이지)


 But now she is 효연 of 소녀시대.

(그러나 지금은 소녀시대의 멤버 효연이지)


효연 was outgoing and was always smiling.

(효연은 외향적이고 항상 웃었지)


I thought she was a very nice person.

(나는 그녀가 매우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어)


Actually, she is not that tall, but she is in good shape.

(그녀는 그렇게 키가 크지 않지만 몸매가 좋아)


She is fashionable.

(그녀는 패션 감각이 좋아)


She has long straight beautiful golden hair.

(그녀는 예쁜 금발의 긴 생머리야)


And she has a cute face as well as.

(그리고 얼굴도 귀여워)


She likes to dance.

(그녀는 춤추는 걸 좋아해)


I like to see her dancing.

(나는 그녀의 댄스를 좋아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