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 편의점 택배 이용하고, 편의점 도시락 무료로 받았어요







편의점 택배로 물건을 보낼게 있어서, 


온라인(http://www.cvsnet.co.kr) 사이트에서 먼저 배송정보 입력을 하려고 하다 보니, 


언제부터인지, GS25와 CU편의점에서 함께 운영하던 편의점택배가 분리되었더군요.



두 편의점택배 사이트를 비교해보니, 


GS25 편의점택배(포스트박스)에서 도시락 이벤트를 진행하기에, 


이용을 했는데요.



편의점에가서 배송을 하고, 나중에 이벤트 응모를 했는데, 


운좋게도 도시락 당첨이 되었네요 :)





가벼운한끼도시락 제품과, 생수 500ml 제품이 당첨 되었는데, 


엊그제 또 이용해보니, 또 당첨이 되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도시락 제품인, 


바싹불고기도시락 당참이 되었네요.



매일 250명을 랜덤 추첨이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편의점 택배 이용 고객이 적은지 


100% 당첨이네요 ㅎㅎㅎ





혹시 편의점 택배 이용하신다면, 이벤트 확인해보고 이용해 보세요.



GS25 도시락 이벤트 : http://www.cvsnet.co.kr/postbox/m_event/postbox/event_postbox_view.jsp?mboard_no=33242950










당첨되면 도시락과 생수 쿠폰을 문자로 받게 되는데, 


GS25 편의점 어플에서 쿠폰등록을 하면 이용이 가능 합니다.



도시락은 미리 어플에서 하루전에 주문을 해야 하는데요. 



주문을 하고 정하신 시간에 편의점에 방문을 하면, 


따로 직원이 보관을 해놓은거 같더라구요.









이번에 당첨받은 가벼운한끼 도시락은, 


이름 그대로, 정말 가볍게 한끼를 드실수 있는 구성으로, 


칼로리는 낮추고, 영양은 높은 도시락 같아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딱 알맞은 도시락 제품인거 같아요.









브로콜리도 신선하고, 고구마, 맛살, 계란, 참치등 고르게 영양을 챙길수 있고, 


김밥도, 흰쌀밥이 아니고, 흑미인거 같고, 부담가지 않고, 아침식사용으로 좋을거 같아요.


4,200 칼로리 정도이고, 전자레인지에 1분 이하로 돌려주라고 되어 있네요.









샐러드는, 오리엔탈 드래싱과 잘 어울리는 신선한 야채 위주로, 


양은 많지 않은 편이네요.




성인 남성분들은 좀 배고프실거 같고, 


다이어트 하시는 여성분들은 좋아할만한 제품인거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