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라는 게임이 출시하네요.

 

게임은 안좋아 하는데, 레고 캐릭터가 나오는 레고 게임이라고 하니, 

안해볼수가 없네요 ㅎㅎㅎ

 


 

 


게임 캐릭터들을 보니, 닌자고에 나오던, 마스터우, 카이, 쟌 등이 보이네요.

 

 

레고 게임 퀘스트앤콜렉트 출시 기졈으로 사전예약하시면, 레고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레고 게임 사전예약도 하시고, 레고 제품도 당첨되 보세요.

 

 

응모 방법은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에서 사전예약을 먼저 하고, 

 

맘에드는 위에 히어로 캐릭터 중에 하나에 투표한후 SNS공유창이 나오면 공유하시면 됩니다.

 

이벤트는 7월 12일(수) 까지 진행하고, 당첨 결과는 7월 21일(금)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공식 카페에서 발표 한다고 하네요.

 

http://blog.naver.com/legoblog/221044063329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위에 레고 원더랜드 블로그를 참고 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