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린맥스 M25 노트북쿨러를 구입해봤습니다



노트북을 항상켜 놓으니, 열이 많이 나서, 


열도 좀 나는거 같고, 팬이 자주돌아서, 소음이 심한듯 하기도 하고, 


좀 세워서 이용하려고 이리저리 쇼핑몰 검색하다 보니,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그린맥스 M25 제품을 보게 되어서 


바로 주문해 봤습니다.







엄청난 두깨의 뽁뽁이로 감싸서 보내셨더군요.


따로 겉박스 없이 뽁뽁이를 많이 감아서 보내서, 


이건 그냥 막 집어 던져도 튼튼할거 같아요 ㅎㅎㅎ



배송상 문제가 발생한다면 100% 택배사 문제겠죠? ㅎㅎ







뽁뽁이 제품상자가 나오네요.







제품상자에 테이프 같은거 붙은것도 없고, 


박스 안에 포장같은것도 전혀 없네요.



새거인지, 중고인지 구분이 안갑니다.







그냥 제품과 USB 케이블 정도로 심플(?) 한 구성 입니다.








노트북에 USB를 연결하고 작동을 시켜 보니, 


파란색 불이 들어와서 이쁘기는 한데, 


어차피 노트북에 가려져서 보이지도 않네요.



팬은 생각보다 약하고, 소음도 좀 있어요.







플라스틱 제품으로 조금 허름(?) 합니다.


노트북을 올려 보았습니다.



좀 약해 보이는데, 좀 약해 보이는데, 이동을 하는것도 아니고, 


이용하는데는 큰 무리 없을거 같아요.




뒤에 독서대처럼 4칸 조절할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총 5칸 높이 조절 가능한거 같고, 


역시 팬이 약해서 노트북에 팬은 자주 작동을 하네요.



아마 사용하다보면, 팬 소음은 더 심해질거 같기는 합니다.





저렴한 노트북 거치대 구입하시려는 분들 참고 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