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C은행 두드림 통장 좋네요





미국에서 US$ 300불 이하로 송금을 받을시 SC은행 계좌를 이용하면 수수료가 면제를 받습니다.

이때문에, 저도 처음으로 SC은행에 계좌를 오픈해 봤는데요.


처음에는 이 기능 때문에 계좌를 오픈했는데, 보니까 그외에도 많은 서비스를 제공해 주더군요.



전국 모든 은행 자동화기기(ATM)기에서 출금 수수료가 면제 된다고 하네요.

설명 듣고 우와 했습니다. :)


사실 SC은행 지점이나 ATM기가 많이 없기는 합니다.

이런 기능 제공해주면 정말 편리한거 같아요.


그리고 인터넷뱅킹으로 송금시에도 수수료 무료이고, 

5만원 이상 송급시에 SMS도 무료로 발생해 준다네요.



그리고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통장 그림이 이쁩니다 :)


직원분이 통장을 선택하라고, 몇개 보여줬는데, 미키마우스도 두가지 있고, 그냥 평범한 것도 있는데, 아쉬운건 헬로우 키티가 없네요 ;;;; 헬로우 키티 있으면 바로 선택하는건데, 없어서 저는 겨울왕국(Frozen) 으로 선택 했습니다.




예금자보호는 기본으로 제공해주고, 은행 이자도 타 은행보다 조금더 준다고 하네요.


OTP도 무료로 주신다고 했는데, 저는 통합해서 사용하는게 있어서 패스~~



애드센스 입금 받기 위해서 다른 은행들 모두 건당 1만원의 수수료를 받는데, SC은행에서 US$ 300 이하는 수수료 면제를 해준다기이 처음으로 SC은행을 이용해 보았는데, 너무 만족 스럽네요.


혹시 저처럼 적은 금액의 미달러를 송금 받는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US$ 300 이 넘으면 SC은행도 건당 1만원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이전에 SC제일은행 이였던거 같은데, 이제는 제일은행은 아예 버리고, SC은행으로 변경된거 같네요.




애드센스 수익이 적으신분들은 $10(1만원) 송금 수수료 아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