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휘 글루타치온 스테디자이임 캐시워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퀴즈타임 퀴즈정답

소휘 글루타치온 스테디자이임 캐시워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퀴즈타임 퀴즈정답

 

 

 

 

소휘 글루타치온은 유럽산 NON-GMO 효모유래 글루타치온을 사용합니다. 전 세계에 효모균을 공급하는 1년 전통의 글로벌기업 LALLEMAND사의 에스토니아산 OOOO 원료 입니다. 여기서 OOOO는? (힌트 : ㅇㄱㅂㅌ)

 

정답 : 엥게비타

 

 

소휘 글루타치온에는 글루타치온 외에도 세계 최대 비타민C 원료 공급기업인 DSM사의 영국산 비타민C를 하루 권장섭취량의 10배! OOOOmg를 담았습니다. 비타민C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필요량 이상 섭추치시 몸 밖으로 배출되는 걱정없이 섭취 가능합니다. (힌트 : 숫자)

 

정답 : 1000

 

 

"요즘 몸도 계속 피곤하고 소화도 잘 안되는거 같아 효소 찾던 중에 OOOO 하며 주문했어요. 확실히 첫날 어청 배부르고 더부룩했던 속이 편안함을 느껴 꾸준히 먹어볼 예정이에요" 다음은 평생 꾸준히 먹어도 되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의 후기입니다. 여기서 OOOO은?

 

정답 : 반신반의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내 몸에서 온전한 활성화를 위한 OOOO배합입니다. 주효소에 유산균과 보조효소를 지원해 활발하고 건강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여기서 OOOO는?

 

정답 : 완전효소

 

 

무려 50초에 1포씩 판매되고 있는 소휘 글뤁치온의 주 원료인 글뤁치온은 3개의 아미노산이 결합된 트리펩타이드로, 체내의 OOOO반응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여기서 OOOO 은?

 

정답 : 산화환원

 

 

"약간 신데 OOO 없는거 치고는 굉장히 먹을만한 새콤한 레모나 맛이에요. 비타민C도 원래 고함량으로 먹고 있었는데 요거로 갈아타게요!" 다음은 전성분 프리미어 원료로 만든 소휘 글루타치온의 리얼 후기입니다. 여기서 OOO은?

 

정답 : 첨가물

 

 

소휘 글루타치온은 유럽산 환원형(OOO) 글루타치온 효모 1,200mg 를 사용합니다. 코셔, 할랄 등 다수 인증을 획득한 100년 전통 효모기업 LALLEMAND사의 글루타치온 원료를 사용합니다. 여기서 OOO은? (힌트 : 영문)

 

정답 : GSH

 

 

소휘 스테디자이임 효소에 없는 정제효소는 효소의 역가수치를 높이기 위해 사용되는 첨가물 입니다. 제품을 고르실 때 OOOO 및 함량을 꼭 확인해 보세요. OOOO은? (힌트 : ㅇㅈㄹㅁ)

 

정답 : 원재료명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자연의 기운 그대로를 담은 100% OOO13종 통곡물을 발효하여 안심하고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은? 

 

정답 : 국내산

 

 

소휘 글루타치온의 주 원료인 글루타치온은 OOOO, 잘못된 식습관, 노화 등의 외부 영향으로 나이가 들수록 보유량이 줄어들어 꼭 서부치로써 보충 해주어야 합니다. 여기서 OOOO는 ?

 

정답 : 만성피로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내 몸에서 온전한 활성화를 위한 완전효소 배합입니다. 주효소에 유산균과 보조효소를 지원해 활발하고 건강한 OO을 조성합니다. 여기서 OO는?

 

정답 : 환경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나를 만드는 꾸준한 하루 습관 이라는 철학 하에 OOOO로 경쾌한 에너지를 선호합니다. 여기서 OOOO는?

 

정답 : 식후한포

 

 

소휘 글루타치온에는 대표적인 항상화 비타민인 고함량 비타민C 1,000mg를 담았는데요. 세계최대 비타민C 원료 공급 기업인 OO년 전통 DSM사의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합니다. 여기서 OO는? (힌트 : 숫자)

 

정답 : 80

 

 

소휘 글루타치온은 내몸의 OO을 되찾는 시너지 블렌디드로 글루타치온,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 L-시스틴을 함께 배합해 잘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여기서 OO은?

 

정답 : 시간

 

 

소휘 스테디 식후 루틴 패키지는 아침과 저녁 식후 루틴으로 구성 되어 있는데요, 아침에는 밝은 에너지를 위해 소휘 글루타치온 식후 1포!, 저녁에는 편안한 OO를 위해 스테디자임 효소 1포!를 한달간 섭취하는 플랜입니다. 여기서 OO은?

 

정답 : 소화

 

 

소휘 스테디 식후 루틴 패키지는 아침과 저녁 식후 루틴으로 구성 되어 있는데요, 아침에는 밝은 에너지를 위해 소휘 글루타치온 식후 1포!, 저녁에는 OOO OO를 위해 스테디자임 효소 1포!를 한달간 섭취하는 플랜입니다. 여기서 OOOOO은?

 

정답 : 편안한소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자연의 기운 그대로를 담은 100% 국내산 OO종 통곡물을 발효하여 안심하고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은? (힌트 : 숫자)

 

정답 : 13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추어 탄수화물 분해효소의 활성도에 집중하고, 단백질 분해효소의 OO을 맞추었습니다. 여기서 OO은?

 

정답 : 균형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내 몸에서 온전한 활성화를 위한 완전효소 배합입니다. OOO에 유산균과 보조효소를 지원해 활발하고 건강한 환경을 조성합니다.여기서 OOO는? (힌트 : ㅈㅎㅅ)

 

정답 : 주효소

 

 

소휘 스테디 식후 루틴 패키지는 소휘 베스트셀러 제품인 소화효소와 글루타치온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OOOO 동의시 추가 혜택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O은? (초성힌트 : ㅇㄹㅂㄱ)

 

정답 : 알림받기

 

 

내 몸에 글루타치온이 필요한지 체크해보세요! "부쩍 OO하고 생기 없어 보인다, 화장품만으로의 스킨케어는 부족하다. 오늘보다 더 밝은 내일으르 원한다,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여기서 OO은?

 

정답 : 칙칙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의 주 원료인 효소는 소화효소의 역할 외에도 생명체가 유지하는 필수 성분으로 우리 몸의 신진대사 과정을 빠르게 해주는 OO 역할을 합니다. 여기서 OO는?

 

정답 : 촉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에는 OOOOO과 정제 설탕, 카페인원료, 정제효소가 전혀 들어있지 않습니다. 평생 먹어도 되는 효소, 지금이 효소 바꿀 기회! 놓치지 마세요. 여기서 OOOOO은? (힌트 : ㅎㅅㅊㄱㅁ)

 

정답 : 합성첨가물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OOO의 식습관에 맞추어 탄수호물 분해 효소의 활성도에 집중하고, 단백질 분해효소의 균형을 맞추었어요. 여기서 OOO은? (힌트 : ㅎㄱㅇ)

 

정답 : 한국인

 

 

소휘 글루타치온의 주 원료인 글루타치온은 3개의 아미노산이 결합된 트리펩타읻로, 체내의 OOOO반응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여기서 OOOO은?

 

정답 : 산화환원

 

 

소휘 글루타치온에는 영국 DSM사 프리미어 원료인 OOO비타민C 1,000g이 들어 있는데요. 이는 무려 레몬 20개에 달하는 비타민C 입니다. 여기서 OOO은?

 

정답 : 고함량

 

 

소휘 스테디 패키지의 저녁 식후 루틴인 '스테디자임 효소'는 편안한 OO를 위한 효소식품으로 정제효소, 정제설탕, 첨가물 등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평생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는?

 

정답 : 소화

 

 

소휘 글루타치온의 주 원료인 글루타치온은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이너뷰티 원료로 포털 사이트 검색결과 OO만건, 관련노눈 16만건, SNS 검색시 161만건 등 다방면으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OO은? (힌트 : 숫자+한글)

 

정답 : 6천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나를 만드는 꾸준한 하루 습곤 이라는 철학 하에 OOOO로 경쾌한 에너지를 선사합니다. 

여기서 OOOO는?

 

정답 : 식후한포

 

 

무려 39초에 1포씩 판매 중인 소휘 스테디자이 효소는 활성화를 위한 OOOO 블렌디드 입니다. 효소 + 유산균 + 보조효소를 더해 내 몸에 효소가 가장 잘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여기서 OOOO는?

 

정답 : 완전효소

 

 

소휘 글루타치온에는 글루타치온 외에도 세계 최대 비타민C 원료 공급기업인 DSM사의 영국산 비타민C를 하루 권장섭취량의 10배! OOOOmg를 담았습니다. 비타민C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필요량 이상 섭취시 몸 밖으로 배출되니 걱정없이 섭취 가능합니다. (힌트 : 숫자)

 

정답 : 1000

 

 

소휘 글루타치온은 전 세계에 효모균을 공급하는 100년 전통의 글로벌기업 LALLEMAND사의 OOOOO산 엥게비타 글루타치온 효모 원료를 사용합니다. 여기서 OOOOO는? (힌트 : ㅇㅅㅌㄴㅇ)

 

정답 : 에스토니아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체내 활성화가 잘 되게 하기 위해 우수한 프리미엄 원료인 주피터사 OOO 아카시아 식이섬유를 함유 합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유기농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주효소에 유산균과 보조효소를 지원해 활발하고 건강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그 중 OOO의 대두를 사용하여 단백질만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을 함께 함유합니다. 여기서 OOO은? (힌트 : ㄱㅍㅈ)

 

정답 : 고품질

 

 

소휘 글루타치온은 전성분 프리미엄 원산지 공개, NON-GMO 글루타치온 사용, 활력 OOO 블렌디드, 일일섭취량 100%를 충족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OOO는?

 

정답 : 시너지

 

 

소휘 글루타치온에는 내 몸의 시간을 되찾는 시너지 블렌디드로 '글루타치온+비타민C+OOOO+셀레늄+L스시틴'을 함께 배열하였습니다. 여기서 OOOO는? (힌트 : 한글+영문)

 

정답 : 비타민E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