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퀴즈타임 퀴즈정답 모음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퀴즈타임 퀴즈정답 모음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다이어트하면서 배고플 때마다 마시고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야식대신 마시니 10일만에 -3kg 빠졌네요! 저당인데 달아서 더 좋아요~" 소이비랩은 OOOO은 보존한 채, 비지를 완전 제거해 건강한 두유원액을 듬뿍 담았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영양성분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소이비랩 마시면서 배고픔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잊고 야식 끊었더니 다이어트가 잘 돼서 10일쯤 지난 지금 -3kg 빠졌네요." 소이비랩은 한 잔에 약 OOO알의 콩을 아낌없이 넣고 원액두유 함량을 93.78%까지 끌어올렸습니다.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 100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설탕있는 두유 마시다가 바꿨는데 일주일만에 63kg -> 60kg으로 -3kg 줄었네요 몸이 가벼워졌어요!" 소이비랩은 설탕대신 천연감미료로 당류와 OOO 걱정없이 마음껏 달콤함을 즐길 수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칼로리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포만감이 높고 당류가 적어서 아침 점심 하루 두잔 마시니 일주일만에 -3kg빠졌어요!" 소이비랩은 몸에 흡수되지 않는 0kcal 천연 감미료인, '건포도, OOO 등에서 추출한 알룰로스'와 스테비아를 사용해 당류를 86%줄였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무화과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설탕있는 두유 마시다가 바꿨는데 일주일만에 63kg -> 60kg으로 -3kg 줄었네요 몸이 가벼워졌어요!" 소이비랩은 당류를 86% 줄이고 콩의 OOO은 듬뿍 채워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저당두유입니다. 라이브 중 구매시 16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영양분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다이어트하면서 배고플 때마다 마시고 야식대신 마시니 10일만에 -3kg 빠졌네요! 저당인데 달아서 더 좋아요~" 소이비랩은 친환경 패키지인 테트라팩을 사용하여 OO과 환경 모두를 지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건강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다이어트하면서 배고플 때마다 마시고 야식대신 마시니 10일만에 -3kg 빠졌네요! 저당인데 달아서 더 좋아요~" 소이비랩은 한잔에 약 100알의 콩을 아낌없이 넣고 원액두유 함량을 00.00%까지 끌어올렸습니다. 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 9378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소이비랩 마시면서 배고픔 잊고 야식 끊었더니 다이어트가 잘 돼서 10일쯤 지난 지금 -3kg 빠졌네요." 소이비랩은 비지제거 특수 공법으로 콩비린내를 완전히 제거하고, 깔끔한 OOO을 만들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목넘김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포만감이 높고 당류가 적어서 아침, 점심 대용으로 마셨더니 일주일만에 3kg 빠졌어요!" 소이비랩은 OOO O과 천연대체당을 사용해 원액두유 함량 93.78%에 당류는 1.3g인 저당두유입니다. 라이브 중 구매시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신선항콩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설탕있는 두유 마시다가 바꿨는데 일주일만에 63kg -> 60kg으로 -3kg 줄었네요 몸이 가벼워졌어요!" 소이비랩은 비지제거 특수 공법으로 OOOO를 완전히 제거하고, 깔끔한 목넘김을 만들었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콩비린내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소이비랩 마시면서 배고픔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잊고 야식 끊었더니 다이어트가 잘 돼서 10일쯤 지난 지금 -3kg 빠졌네요." 소이비랩은 한 잔에 약 OOOO의 콩을 아낌없이 넣고 원액두유 함량을 93.78%까지 끌어올렸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숫자+한글)

 

정답 : 100알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포만감이 높고 당류가 적어서 아침, 점심 대용으로 마셨더니 일주일만에 3kg 빠졌어요!" 소이비랩은 원액두유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함량 93.78%로 콩의 OOO을 듬뿍 담아서 더욱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영양분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다이어트하면서 배고플 때마다 마시고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야식대신 마시니 10일만에 -3kg 빠졌네요! 저당인데 달아서 더 좋아요~" 소이비랩은 OOOO 특수 공법으로 콩비린내를 완전히 제거하고 깔끔한 목넘김을 만들었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비지제거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설탕있는 두유 마시다가 바꿨는데 일주일만에 63kg -> 60kg으로 -3kg 줄었네요 몸이 가벼워졌어요!" 소이비랩은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로 달콤함은 그대로 유지해서 OO와 칼로리 걱정없이 마음껏 달콤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당류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포만감이 높고 당류가 적어서 아침, 점심 대용으로 마셨더니 일주일만에 3kg 빠졌어요" 소이비랩은 0kcal 설탕대체 감미료를 사용하여 OO OO 없이 먹을 수 있는 저당두유입니다. 라이브중 구매시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설탕걱정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다이어트 중인데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가벼운데 포만감도 있어 좋네요^^" 소이비랩은 콩 100알과 함께 천연감미료를 넣어 맛있고, 설탕을 넣지 않은 OOO 저당 두유입니다. 라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건강한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일반 두유는 속이 메스꺼워 못먹는데, 소이비랩은 달달하고 맛있어서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소이비랩은 설탕은 빼고, 달콤함을 지킨 ooo 저당두유입니다! 라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려요!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맛있는

 

 

두유액이 20%만 들어가는 일반 가공두유와 달리 소이비랩 저당 두유는 품질 좋은 콩만을 선별하여 한 잔에 약 100알의 콩을 아낌없이 넣고 OOOO 함량을 93.78%까지 끌어올려 콩의 영양분을 듬뿍 담았습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원액두유

 

 

두유액이 20%만 들어가도 '가공두유'로 인정받지만 소이비랩의 다른 선택! 달리 소이비랩은 품질 좋은 콩만을 선별하여 한 잔에 약 100알의 콩을 아낌없이 넣어 OOOO OO을 93.78%까지 끌어올렸습니다. 콩의 영양분이 듬뿍 들어가 건강한 두유를 찾고 계신 분에게 강력추천드립니다. OO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원액두유함량

 

 

한 잔으로 느끼는 기분 좋은 포만감, 소이비랩

소이비랩은 어떻게 즐길 수 있을까요? 온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두유 쉐이크, 시리얼, 라떼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OO OO OO를 찾고 계신 분에게 꼭 추천해요!

 

정답 : 한끼대용음료

 

 

설탕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당걱정 없이 먹는 저당두유 "소이비랩"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설탕 대신, 몸에 흡수되지 않는 0kcal 설탕 대체 감미료를 사용하여 당 걱정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는데요. 그 중 알룰로스는 건포도, OOO 등에서 추출한 설탕 대체 감미료 입니다. 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무화과

 

 

콩비린내 '완전 제거'한 소이비랩 저당두유

소이비랩은 깔끔한 맛과 목넘김을 위해 OOOO을 통해 영양성분은 보존하고 '비지'를 완전히 제거했습니다. 그로 인해 건강한 두유원액을 듬뿍 담았는데요,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특수공정

 

 

[자녀 건강을 걱정하는 의사가 직접 만든 소이비랩 저당두유]

설탕, OOOO을 넣지 않아 건강 음료는 맛이 없어 아이들이 먹지 않습니다. 아이들도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한 음료를 만들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달콤한 저당두유' 소이비랩이 탄생하였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액상과당

 

 

건강과 환경 모두 지키는 소이비랩 저당두유!

소이비랩은 건강과 자연환경 모두 지킬 수 있는 테트라팩을 선택했어요. 테트라팩의 OOOOO 뚜껑은 소이비랩을 하루종일 열고 닫아도 맛과 신선하을 지켜줍니다. 

O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분리가능한

 

 

설탕 없이 달콤한 저당두유를 소개합니다.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설탕 대신, 몸에 OO되지 않는 0kcal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와 스테비아를 사용하여 당류를 86% 줄였습니다! 당 걱정 없이 달콤함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데요,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흡수

 

반응형

+ Recent posts